상담/도입 과정 안내

견적 문의하기
전화 문의하기
1. 홈페이지 내 “견적 신청” 또는 e–mail 및 전화로 간략하게 구매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2. 상담을 통해 적합한 제품을 제안 드리고 견적을 작성하게 되며, 상담은 전화, e-mail, 방문 등의 방법으로 진행 가능 합니다.
3. 구매 제품명과 수량을 기준으로 견적을 산출 후,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4. 발주 후, 라이선스 발급을 위한 서류 작성이 병행됩니다.
라이선스 발급 서류가 준비되면 이를 바탕으로 라이선스 발급이 진행됩니다.
라이선스 발급은 5~10일 가량 소요됩니다.
5. 라이선스가 발급되면 라이선스 파일과 설치 파일 등을 준비하여 방문 드리고 제품 설치를 합니다.
방문 일정이 여의치 않으면 라이선스 파일을 송부 드리고, 설치 파일은 다운로드 하여 제품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 가이드 제공)
계약 조건에 따라 정규 교육 또는 특화 교육을 진행하고, 소프트웨어 운용 중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고객에게는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및 교육/기술 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01.
구매문의
·도입 목적
·필요 분야
(유동, 구조, 전자기장 등)
·활용 계획
02.
구매상담
·해석 분야 안내
·사례 제시
·활용 방안 안내
·도입 방식 안내
03.
견적 및 계약
·견적 산출
·견적 작성 및 제출
·계약 진행 (발주)
04.
라이센스 발급
·Key User 정보
·라이선스 서버 정보
05.
납품/교육/지원
·라이선스 파일
·설치 파일
·설치 가이드
·방문 설치
·교육
·기술지원